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동향

네이버, 동영상 '플레이리그' 연내 오픈

네이버가 유튜브, 아프리카TV 처럼 자신의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개방형 플랫폼을 연내 오픈한다.


네이버(대표 김상헌)는 24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동영상 광고 컨퍼런스 ‘비디오, 네이버의 새로운 스트림’(Video, New Stream of NAVER)을 개최했다. 


이 날 자리에는 한성숙 서비스총괄이사, 최인혁 마케팅플랫폼센터장, 장준기 동영상셀장, 금현창 스포츠&게임셀장, 장교희 동영상광고TF장이 네이버 동영상 플랫폼 전략을 설명했다.


네이버 한성숙 서비스총괄이사는 “검색에서 동영상으로 이어지는 이용자들의 콘텐츠 소비 흐름을 봤을 때 네이버는 그 접점을 가장 잘 연결하고 이슈를 만들어 낼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네이버라는 플랫폼 안에서 많은 창작자들이 대중들과 영상으로 즐겁게 소통하고, 광고주들은 자사의 브랜드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월 4주차 주간 온라인 동향  (0) 2015.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