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안내

스마트폰 앱 리뷰하고 수익도 올릴 수 있는 바야바 AD포스트

안녕하세요 바야바 운영자입니다. ^^


바야바의 AD포스트를 활용해서 수익을 높이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꼭 수익형 블로거가 아니더라도 "이번엔 무엇에 관한 포스팅을 할까" 하며 주제에 굶주린 블로거께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바야바의 AD포스트는 스마트폰 앱 또는 재미있는 웹서비스 업체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바야바 홈페이지에 등록된 제휴 프로모션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URL을 제출하시면 방문UV * 200원 수익이 지급됩니다.

이 수익금은 바야바의 CPM 배너광고로 발생된 수익금까지 한꺼번에 지급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AD포스팅에 참여하는 자세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AD포스트에 참여 하시기 위해서는 바야바에 파트너 블로거로 가입을 하신 후 바야바 연동 스크립트를 블로그 HTML소스에 추가해주셔야 합니다. 


정상적으로 바야바 가입승인을 받은 블로그라면 바야바 홈페이지에 파트너로 로그인 해주세요

마이페이지로 이동하셔서 AD포스트메뉴를 클릭하면 프로모션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중 리뷰에 참여하고 싶은것이 있다면 포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합니다.









포스팅 작성에 필요한 제휴사 및 작성정보가 있습니다.

내용을 숙지 하신 후 앱을 다운받아 사용해보고 리뷰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참~ 쉽쪼이~~




작성을 완료하셨다면 블로그에 저장하신 후 포스트의 URL 정보를 복사해 두세요

그리고 작성정보 하단에 위치한 URL제출 폼에 작성하신 URL을 입력하신 후 제출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제출된 포스트는 방문자가 (UV) 이주소를 방문할때마다 200원씩 수익금이 누적됩니다.

부지런히 포스팅을 한다면 꾀 높은 수익금을 지급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바야바의 AD포스트는 프로모션을 페이스북 이나 카카오톡으로 친구들에게 알리는 퍼블리셔에 의하여 친구의 친구에게로 링크가 전달되어 블로그 방문수도 높아 질 수도 있으니 

꼭 참여해보세요

이제 수익모델은 바야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