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야바 새소식

텀블러 (Tumblr) 도 품어버린 블로그랭키


텀블러를 아시나요?

페이스북 처럼 전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입니다.

페이스북을 개발한 마크주커버그와 달리 텀블러의 데이비드 카프는 11세부터 프로그래밍을 독학으로 공부하고 고교를 중퇴한 학력으로 텀블러를 개발, 최근 야후가 1조2천억원에 인수를 해서 이른바 대박을 친 사례로도 유명합니다.


제가 텀블러를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텀블러 = 페이스북 +  블로그 ㅋㅋ 라고 하고 싶네요 ^^

블로그와 SNS를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텀블러, 접해보지 않으셨다면, 한번 접해보세요.

텀블러 홈페이지


이번에 제가 전할 소식은 

텀블러 블로그 (마이크로 블로그) 도 블로그랭키의 판때기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텀블러 블로그에 무료 웹로그 수집,분석기 와 CPM 광고 수익금을 올려드리는 판때기를 설치한 모습입니다.

블로그랭키의 텀블러 블로그 바로가기





텀블러에 판때기를 설치 방법

일단 블로그랭키에 운영자등록을 하신 후 스크립트를 발급받습니다.

회원가입 절차는 동일합니다. [블로그랭키 회원가입 안내포스트 보기]


그리고 본인의 텀블러 블로그 관리자 모드에 진입합니다.


아래화면의 Edit HTML 버튼을 클릭하여, 편집창 모드로 진입합니다.



</body> 태그윗줄에 블로그랭키에서 발급받은 스크립트 소스를 붙여넣기 (Ctrl + V) 로 삽입합니다.




이제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나의 텀블러 블로그로 돌아가서 하단에 판때기가 잘 보인다면 설치가 잘된것입니다.


설치가 잘 되었다면

블로그랭키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CPM 광고 수익금 및 방문통계를 보시면서 운영을 해주시면 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