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야바 새소식

포스팅 광고에 대한 운영자님의 다양한 의견을 말씀해주세요.

블로그랭키와 블로그에서만 가능한 광고, 배너광고를 뛰어넘는 온라인 광고!!
판때기 포스팅광고에 대하여 운영자님들의 의견과 적절한 광고비에 대한 조언을 구합니다.

아래 새로운 광고에 대한 소개를 보시고 자유로운 의견을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내주신 의견은 광고비 결정과 광고기본 정책 수립에 있어 비중있게 참고하겠습니다.

1. 배너이미지 광고를 배너광고라 한다면, 새로운 광고의 명칭은 포스팅광고가 될 것입니다.
2. 블로거들만의 전유물인 "포스팅광고" 블로거들에게 더 많은 수익을 창출의 기회를 열어드릴 수 있습니다.
3. 포스팅광고는 광고주가 광고를 원하는 상품의 관점에 따라 소재 (글과 이미지, 동영상, 보도자료등) 를 제공해 줍니다.
4. 블로그 운영자는 제공된 소재를 참고하여 마음에 드는 상품을 직접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을 합니다.
5. 작성된 글은 블로그를 통하여 인터넷과 판때기에 배포되고 방문자 수에 따라 광고비 지출합니다.
6. 광고는 광고주가 게재를 희망하는 기간동안 노출을 보장해야 합니다.
7. 광고 수익은 정해진 캠페인 기간내에 등록한 포스팅의 UV를 기준으로 합니다.

블로그 운영자님께 묻고싶습니다.
1. 포스팅광고 게재를 위해서 광고주가 제공하는 소재 즉,
상품소개 글과 이미지, 동영상, 보도자료로 직접 글을 써서 내블로그에 포스팅을 할 용의가 있습니까?

2. 직접 포스팅광고를 작성해서 등록시켰을 경우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광고 수입은?
ㄱ. 방문자당 1원에서 10원 중 선택해주세요
ㄴ. 포스팅광고 작성당 10,000원에서 100,000원 중 선택해주세요
* 역으로 제안을 주셔도 감사히 수렵하겠습니다.

3. 포스팅광고의 광고효과 및 의견 한말씀... 


운영자님들의 다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PS. 이런 의견조사를 할때 경품을 딱 걸어줘야 신이날텐데... 아직은 운영비가 똔또니라 ^^;

조금 더 열심히 해서 다음부터 이런거 할때는 뽀대나게 경품 정도는 딱- 걸수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그래도 무엇보다 정당하게 광고로 수익을 든든히 챙겨드릴 수 있는것이 가장 좋겠죠  ^^